싱가폴 PS카페

 

뎀시힐은 우리나라로 치면 청담동이라고도하고.. 뭐 이렇게 비유할 수 있는 동네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비교하기엔 교통이 넘흐 안좋아 ㅋㅋㅋ

온니 택시타고 가셔야해요~~~^^

 

그래도 나무가 우거지고.. 공기가 좋고, 샵들이 띠엄띠엄 떨어져있어서

운치는 청담동이고 나발이고 비교불가한 아주 분위기 좋은 곳입니다.

 

싱가폴에가신다면 꼭 들려야할 동네더라고요.

 

전 뎀시힐에서 유명한 맛집 PS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메뉴는 아~주 다양해요.

고민고민 하다가 전 샌드위치.샐러드.모히또1잔, 콜라 1잔 이렇게 시켰네요.

가격은 얼추 이렇게 10만원 정도...

(싱가폴 물가가 비싸죠잉)

 

밥을 먹고 갔는데 이렇게 시켰다는 ㅋㅋㅋㅋ

 

배가 그닥 고프지도 않았는데 어찌나 맛나던지...

빛의 속도로 흡입했답니다.

 

 

 

샌드위치 고기는 어째이리 잘 구운것이며

포테이토는 왜케 맛난것이냐

 

 

 

아..모히또는 또 왜이렇게 잘 만드는 것이더냐!

 

 

 

약간 덥긴했지만 그래도 분위기를 즐기려고 밖에서 먹었답니다.

 

분위기는 이렇게 글로벌해요.

 

 

 

실내는 더위를 참지 못하는자들이 ㅋㅋㅋㅋ

 

안에 인테리어도 멋집니다.

 

 

신문들.쿠키도 디스플레이 되어있고요.

 

 

 

 

 

명함에 보면 택시부르는 법도 나와있어서 쉽게 다녀올 수 있어요.

 

 

 

 

여기 있는 자체로 힐링이 되었던 순간.

녹음이 푸르러 더 행복했던 것 같아요.

 

 

 

 

 

위치는 28B

택시기사님들이 거의 잘 아시는 듯해요.

 

저희는 먹고나와서 뎀시힐 구경좀 할겸 좀 걸어서 바로 택시는 안탔는데..

너무너무 익을것 같이 더워서 포기하고 바로 택시탔다는 ㅋㅋㅋ

 

한국에 온 지금도 샌드위치 먹을땐 항상 생각나는 곳입니다.

다음에 다시 싱가폴에 가도 꼭 들르고싶은 맛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