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유니버셜스튜디오 기념품 - 허쉬.슈렉.베티붑

싱가폴에서 사야할 기념품 쇼핑

 

싱가폴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여행 전 계획 단계에서부터 너무너무너무 기대했던 곳입니다.

워낙 놀이공원을 좋아하기도하고,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기에 기대가 참 많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도착해서 본 유니버셜스튜디오는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그리고 사진으로 본 것보다 훨씬 더 환상적이고 동화같은 곳이었습니다. 캐릭터들 하나하나 너무나 아기자기하고 귀여웠고요..

 

이리저리 둘러봐도 모두 꼭 살아서 내게 인사해줄 것 같은..

아이가 된 느낌을 주었던 곳입니다.

 

 

우리나라도 그렇듯 한 관을 지나고나면 꼭 기념품샵으로 나오게 되어있는데요.

해외여행을 와서 그런것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넘쳐나서이기도해서 다녀온 곳에서는 거의 모든 제품을 구입하지 않았나 싶네요.

 

 

사진이 너무 많은데...

혹시 여행가실거라면 제 사진보면서 예습(^^) 눈팅 하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스.압.주.의!!!!

 

 

베티붑 너무 귀여운베티~~

섹시하면서 귀여운 캐릭터~ 혹시 조카가 있으시다면 눈뒤집어 질 곳이 너무 많답니다.

 

 

 

슈렉 기념품 샵이 제일 재밌었던 것 같네요.

인형들이 너무 이뻐요.

 

 

비싼 가격 상관없이 기냥~ 다 사고싶은 마음 굴뚝

 

 

초코렛도 팔고요.

 

 

 

아카데미 시상식 상들도 팝니다.

여긴 베티붑 샵이예요.

 

 

 

베티붑 우산이랑 사진첩,거울,펜 모두 예쁩니다.

 

하나쯤 사서 회사 사무실에 놓으면 분위기가 확 살죠.

 

 

 

아이 귀여워..

제가 데리고 온 녀석입니다.

베티붑

 

 

 

과자인형

 

 

 

마다가스타 샵

 

 

 

 

허쉬샵에도 진짜 좋은 기념품이 많아요.

혹시 싱가폴 자유여행에서 지인들 기념품이나 선물 사셔야한다면

유니버셜스튜디오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을듯해요

 

 

 

초코렛도 사왔지요 ㅋㅋ

 

 

 

 

다 먹으면 지구를 다 돌아도 살이 안빠질 것 같지만 맛있는거 안다구~

 

 

 

요 쪼리는 살까말까 무지 고민했더랬죠.

 

 

 

저는 여기 싱가폴 유니버셜스튜디오 기념품샵에서 허쉬 슈렉 베티붑 등 여러가지 사서 지인들에게 뿌렸네요.

제가 가져도 좋고, 선물주니 반응도 좋았어요~~~

 

싱가폴 자유여행 준비중이시라면 이 포스팅이 참고되었음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