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나라에 여행을 가면... 그들이 전통적으로 무엇을 즐겼는지를 알면 좀 더 그 나라를 이해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몽땅이는 워낙 태국을 좋아해서 태국의 문화에도 관심이 많아졌는데요..

태국의 고대 왕국과 설화를 모티브로 만든 문화 공연인 '씨암니라밋 쇼'는 1회의 공연에 150여명의 연기자와 500여벌의 의상이 등장할 만큼 크고 화려한 공연입니다.

눈을 떼지못할 화려함과 멋진 무대효과, 그리고 수준높은 공연... 황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공연이었습니다.

크고 화려한게 말로만 그런게 아니라

좌석은 2000석을 넘게 보유하고있고, 민속촌과 식당 야외공연장도 갖춰놓고 있습니다.

지하철 타일랜드 컬처럴센터역에서 셔틀을 타고 도착을하면 외관부터 나 여기 태국이예요~~ 하고 있는모습의 건물을 보게됩니다. 친근하기도하고.. 멋지기도하고.. 등이 달려있어서 그걸 보고 있노라면 약간 몽환적이기도 하더라고요.

진짜 코끼리들이 돌아다니면서 쇼 전에 약간의 미니쇼같은 것도 보여주고, 같이 사진도 찍어줍니다.

시간 여유가 있으시면 먼저 가서 관람하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에 식당이 운영되고있는데, 소문에 그닥 맛있지 않다하여..전 다른곳에서 이미 먹고왔습니다.

그런데 약간 출출해서 스낵바를 이용했어요. 음료와 약간의 스낵(과자같은것)을 먹을 수 있어요.

 

유명한 쇼이다보니 러시아.미국.캐나다 등등등 각국의 서양인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고요.

전 러시아에서 단체관광객이 이렇게 많이 태국에 오는지 몰랐어요. 화장실에 갔는데 죄다 러시아인이었던거 있죠 ㅋㅋ

이상하게 태국에서 사진을 찍으면 꼭 저렇게 합장을하게되요. 저만 그런게 아닌가봐요.

각국 여느나라사람들도 저렇게 하더라고요^^

 

쇼는 정말 충격 많이 받았습니다.

살아있는 코끼리 몇마리가 무대에 등장을 하고, 객석으로 왔다갔다하며

갑자기 천둥번개도 치고, 무대효과가 정말 엄청 나더라고요.

러닝타임은 1시간반으로 알맞은 시간이고요. 옆에 한글자막으로 설명이 나와서 이해하기 쉽습니다.

특히나 가족여행으로 가셨다면, 아이들 교육용으로도 너무 좋은 공연입니다.

(애들이랑 알카자쇼만 보면 너무 미안한 마음이 드실테니 이걸로 교육을 ㅋㅋㅋㅋ)

요즘에는 초등학생들이 여행가고 무슨 레포트같은것만 내면 출석 인정해준다면서요? 이 공연이 그거에 딱 맞는 것 같습니다.

공연을 마치면 당연히 그렇듯 기념품 샵으로 나오게되요.

다른곳에서도 살 수 있는 것들이지만, 가격이 터무니없이 비싸지는 않으니 필요하면 구입해도 좋을 듯합니다.

 

이상하게 태국에가면 찌질찌질 뭔가 막 사고싶은 맘이 ㅋㅋㅋ

씨암니라밋 공연을 보고나니 왠지 태국과 더 친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마 이런 규모와 퀄러티의 공연이 한국에서 한다면 한사람당 15만원은 족히 할만한 수준높은 공연입니다.

추천드려요!!

 

Siam Niramit: +66 2 649 9222 Tiamruammit Rd 19, Huakwang Bangkok 10320

Thailand Cultural Center(타일랜드 컬처럴 센터역)역에서 800미터 정도

Thailand Cutural Centert(타일랜드 컬처럴 센터역)역 1번출구에서 무료 셔틀버스가 있음

쇼 시간 : 저녁 8시~ 9시30분 / 디너는 오후 6시~ 8시

가격 : 어른 850바트 / 어린이 650바트

홈페이지 : www.siamniram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