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터넷에서

야구선수 추신수 선수와 전 아나운서 전현무씨의 도플갱어설이 돌고 있다죠?^^

 

저도 항상 스포츠뉴스 보면서.. 혹은 히든싱어 보면서

아.. 둘이 너무 닮았어.. 했었는데  역시 저만 그런건 아니었네요.!!!!!

 

짙은 눈썹. 큰 눈. 약간 각진 얼굴형까지 둘이 어마어마하게 닮았어요!!! 

 

 

구분 하십니까? ^^

왼쪽 위가 추신수 선수,, 그리고 아래 오른쪽이 전현무씨입니다.

 

 

눈썹이 짙은 것 뿐 아니라

약간 일자인 눈썹 모양까지 닮았네요.

 

 

전현무씨는

1977년생으로 현재 소속사는 SM C&C 소속입니다.

학력은 연대 영문과 출신

 

고학력과 싼티 밉상의 조화

 

YTN 아나운서,신문사 기자,KBS아나운서 모두를 거친

언론준비생들에게는 엄청난 존재죠.

 

 

추신수 선수는

1982년생으로 전현무씨보다 5살이 어리네요..

그런거 보면 그닥 동안은 아니신듯 ^^

 

와이프도 이쁘시고.. 연봉도 많고..

야구실력이야 뭐.. 말해 입아픈 이분.

현재 소속 텍사시 레인저스(외야수)

 

 

아.. 이사진은 뭐야고요?

이거 현상수배범 사진 아닙니다 ㅋㅋㅋ

 

전현무씨 대학때인가 사진이라는데.. 턱 보톡스 맞기 전이랍니다.

남자도 관리를 하면 어떻게 되는지 이렇게 보면 알수가 있죠~

역시.. 남자나 여자나 관리를 해야해^^

 

 

이건 무릎팍도사 나왔을 시  깔끔했던 모습

 

 

추신수 선수 아내 '하원미'씨 정말 예쁘네요.

역시 운동선수는 미인을 좋아해~

 

 

 

 

 

 

짙은 눈썹, 큰 눈, 각진 얼굴형 말고

웃는 모습도 비슷한 전현무 & 추신수

 

각자의 영역에서 언제나 훈훈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