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N 수목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보시나요?

공중파에서 별그대와,미스코리아가 박빙이긴하지만.. 마니아가 두터운 '식샤를합시다'도 은근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특히 매회 보여지는 '먹방'들은 밥을 먹고봐도 또 먹고싶은 욕구를 무한히 불러일으키는 드라마예요.

이 드라마 보다가 살찌겠어요 정말 ㅋㅋㅋ 

어제도 드라마 따라서 팥칼국수 먹으러갔었거든요.. 이상하게 요거 따라먹게 만드는 재주있는 드라마예요 ㅋㅋㅋ

식샤를합니다에서 워낙 먹방과 윤두준...요 두가지에 초점을 맞춰 보다가

요즘엔 '윤소희'라는 여배우에 관심이 가기 시작했습니다.

'짱짱맨'을 외치며 시종일관 해피바이러스를 내뿜는 요요요요.. 이쁜 처자는 누구인지 싶더라고요. 

그리고 얼핏보면 배우 '박시연'씨와도 닮고.. '윤승아'씨와도 닮은 이분

더욱 궁금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아고..근데 알고보니 윤소희씨 얼굴만 이쁜게 아니었더라고요.

윤소희씨는 세종고를 졸업하고 카이스트에 재학중인 엄친딸이라고 하네요..

아니 요즘엔 왜 예쁜사람들이 공부까지 잘하는겁니까!!??

뭐 하나씩은 좀 모자라야 되는거 아니냐고요...흐헐..

워낙 밝은 캐릭터이다보니 계속 웃고,미소짓는 장면이 많은데요.

붙임성이 워낙 좋아서.. 이런 아는 동생 있었으면 좋겠다..하게 만들어요. 

너무 깜찍하고 귀여워서 말이죠.

윤소희씨는 1993년 5월7일생으로

키는 168cm 몸무게 48kg이라고 하네요.

어린데 키크고 늘씬늘씬... 이거 남자들이 좋아하는 조건은 다 갖췄네요!!!

그리고 2013 MAMA 무대에서는 엑소(EXO)와 함께 깜짝 무대를 꾸민다고하는데

엑소의 ' 늑대와 미녀' '으르렁'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엑소의 '뮤즈'로 불린 인연때문인가봐요.

엑소의 노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 프로필사진은 특히나 박시연씨와 닮아보이게 나왔네요.그쵸?

참..요즘은 윤소희씨의 '버킷리스트'가 유행인거 아시나요?

혼자살면서 해보고싶었던 목록인데

"강아지키우기, 친구들 초대해서 밤새 놀기, 뒹글거리며 만화책보기, 이웃언니와 걸스토크하기,방안가득 크리스마스 장식하기

눈치보지않고 마음껏 울기.." 등등

너무 공감가는 내용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윤소씨는 워낙 드라마에서 스타일링을 잘하고 다녀서

윤소희씨가 입고나온 코트가 많이 유행하던데..

코트도 이쁘지만, 윤소희씨가 입었기때문에 인기있는게 아닌가 싶어요.

이렇게 이쁘고 얼굴작고

팔다리 길쭉길쭉한 사람에게 뭘 입혀놓은들 안이쁘겠어요 ㅋㅋㅋ

겟잇뷰티에 나온거보니 셀프화장도 참 어울리게 잘하시던데..

나이만 어렸지 이것저것 정말 재주가 많은 배우다 싶네요.

식샤를 합시다는 워낙 먹방이 유명하긴하지만

윤소희씨의 '짱짱맨' 하는 해피 바이러스를 들으며..

그 환한 미소와 애교를 보는 재미가 아마 후반부를 가면 갈수록 더해질꺼라고 생각합니다.

'칼과꽃'으로 데뷔해서 지금 활동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앞으로의 연기활동이 정말 많이 궁금해지고, 응원하게 되는 배우입니다.

흥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