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블루 어드밴스드 (스마일 배테기)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구형이랑은 좀 달라진 이뇨석 헷갈리시죠.. (저도 처음엔 좀 헤맨지라..;;)

 

요 신형은

임신 확률이 매우 낮을때는 '동그라미' -low

배란 직전 임신 가능성이 높은날은 '깜빡이는 스마일' - high

그리고 배란 바로 직전, 임신 가능성이 가장 높을때는 '정지 스마일' - peak

을 표시해준답니다.

 

 

얘가 왜 찌그러졌지 ㅋㅋㅋㅋ

 

 

그래프에서 보면 배란일 직전에 분비되는 호르몬을 감지해서 날짜를 알려주는데요.

다낭성이면 이 스마일배테기가 반응을 안한다고하네요..

그러신 분들은 병원에서 배란일을 잡으셔야 할 거예요.

 

스틱은 20개 들어있는데, 보라색 캡을 빼서 위와 같이 화살표를 맞춰 딸깍하시면

왼쪽 아래 그림처럼 스마일이랑 스틱이랑 뭔가가 막 반짝반짝 거립니다.

그건 그냥 처음만나서 반갑다는 인사예요. 그냥 두면 조금있다가 사라집니다.

놀라지마세요^^ 

 

 

그리고 조금 지나면 창의 왼쪽 상단에 있는 스틱모양이 깜빡이다가 멈출꺼예요.

 

그러면 자.. 시작!

아침 소변으로 테스트를 하시는데요..

(제가 해보니 오후에해도 상관 없었지만, 그래도 설명서에 그렇게 하라니 따르는게 낫겠죠? ^^)

 

소변을 바로 스틱에 닿게하시면 여러 문제가있어요 (튀어서 스틱에 흡수가 잘 안된다거나 하는 심각한 문제가..;;)

그러니 조금 번거롭겠지만, 컵에 담아서 스틱을 담구시는걸 추천드려요.

그게 더 안정적인 결과가 나오더라고요.

(이거 가격이 꽤 나가는데 실패하면 아깝잖아요^^)

스틱을 담그시면 창에 뭔가가 깜빡일꺼예요.

그러면 스틱을 빼시고 평평한 곳에 놔두시면 한 3분뒤쯤 결과가 나와요.

결과가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약간의 인내심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그러면 저 창에 동그라미 or 깜빡이는 스마일 or  정지 스마일이 뜨게됩니다.

 

 

제가 해보니.

정말 4일동안 깜빡이는 스마일이 나오고

그다음에 정지 스마일이 뜨더라고요.

 

참,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정지스마일은 뜨고 2일 동안 없어지지 않아요.

그러니 이게 고장난줄알고 착각하시면안되요.

그 스마일이 사라지고 다시해보면 저처럼 동그라미를 보실 꺼예요.

 

물론 이 배테기 사용이 임신으로가는 100%확률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이전보다는 보다 확실히 확률을 높이는 방법이긴 한 것 같아요.

 

모두들 모두들 아기천사가 찾아오는 좋은 소식있으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