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그렇게 핫하다는...

하도 인기있어서 스타벅스에서 얼굴보기도 힘들다는 신메뉴 '푸딩'에 대해 포스팅을 해야겠다.

 

신메뉴 나온지도 모르고있었는데, 어쩌다 얻어걸려서 점원의 추천에 의해 트라이해본 초코푸딩~~

먹어보고 나서야 이게 유명한줄 알았다는!! ㅋㅋ

 

내가 원래 초코맛을 좋아해서이기도하지만, 그걸 제외하고서라도 너무나 맛있는

온국민이 맛있다고 하는 그 스타벅스 초코푸딩~~

 

 

가격은 3300원인걸로 기억

 

그렇게 비싸지도,싸지도않은 괜찮은 가격.

 

생각보다 양이 꽤 있다.

 

 

초코푸딩 하나 시키고 아메리카노 하나 시켜서

푸딩먹고 아메리카노로 입가심하면 굳~

 

 

스티커를 뜯고 푸딩의 탱글탱글한 비주얼에 먼저 1차쇼크

 

 

난 왜 이런거보면 손가락으로 푹 눌러보고싶지??

유혹을 꾹 참았다.

 

 

숟가락으로 한스푼. 부드럽게 퍼진다.

 

이...맛이란!!

아 신세계. 행복

 

 

진한 하겐다즈 초코맛 아이스크림을 녹인 후 가장 부드러운 텍스처로 만들었다고하면 설명이 될까?

안먹어볼 이유가 없는 디저트다.

 

 

여태 나온 스타벅스 디저트중에서 단연 1위로 손꼽을 수 있는 스타벅스 초코푸딩.

 

가격도 착하고, 맛도 어마어마하게 맛있는

안먹어볼 이유없는

한번먹으면 사랑에 빠지는 그 맛이다.

 

아..난 앞으로 매일 먹게될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