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걸그룹 포미닛의 나노발목을 자랑하는 허가윤씨는 데뷔때부터 개그우먼 이경실씨의 닮은꼴로 화제가 됐었는데요!

인터넷에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만 유명한 줄 알았는데 본인도 닮은꼴이란걸 알고 있었더라고요.

예전 해피투게더에 나왔을때 "아직도 닮았나요?" 라고 대답한 걸보고.. 아.. 본인도 알고 있구나 했어요.

 

사진을 보니.. 부인할 수는 없겠네요. 

 

아이유-신봉선-한지민-드록바 처럼...

이게 닮았다고 딱 말할 수는 없는데 분위기가 뭔가 닮은..이.. 어쩔.

 

 

 

요즘은 미모에 물이 올라 살도 훅빼고

머리도 염색하고 화장법도 바꾸니 하나도 안비슷하구만...응?

 

 

 

맞아요 지금은 안비슷해요.

살빼고 이미지 달라졌어요^^

 

여기 또하나의 닮은꼴 미쓰에이와 김현숙.

 

요건 미안하지만 정말정말 닮았다는!!!

 

언젠가 예능프로에 나와서 본인도 인증한 닮은꼴

 

 

막되먹은 영자씨... 미쓰에이 민

 

 

 

 

얼굴이 약간 오동통해서 그런가봐요

 

 

그리고 또 닮은꼴 김신영대 허각 ㅋㅋㅋㅋㅋ

아..이들은 성별도 다른데 어쩔꺼야...

볼수록 닮았네요.

신영씨.. 살빼도 닮았어요...;;

 

 

스타닮은꼴 재밌는 스타닮은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