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즈 챔피온 화이트 코디 장윤주 운동화 케즈 스니커즈

케즈 챔피온 화이트 코디 장윤주 운동화 케즈 스니커즈

 

봄이라는 계절만큼 스니커즈.운동화가 잘 어울리는 계절이 없는 것 같아요.

특히나 면치마에 흰 케즈 챔피온 화이트하나면 벚꽃놀이 코디라던지, 센스있는 나들이룩을 연출하기

더없이 적당한 아이템은 없는 것 같습니다.

 

얼핏보면 고딩 실내화 같기도 하지만

그만큼 베이직하고 깨끗한 느낌의 신발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우리나라에서 여러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해외구매대행도 가능하니

여러 루트로 가격비교해보고 똑소리나는 구매 하시는걸로 해요!!

 

 

말이 필요없는 깔끔함의 결정체 케즈 챔피온 화이트

 

 

이런 레이스소재는 여름에 샤랄라한 원피스에 코디하기 딱 좋은 아이템이죠.

뭔가 여성스러우면서 톰보이스러운..

난 그런 코디가 좋더라~

 

 

꽃무늬 알록이 달록이도 많아요.

위 사진 왼쪽 하단에 있는 스니커즈 예쁘지 않나요?

청바지에 착 하면 정말 간지날듯

 

레드가 들어있는 챔피온 참 예뻐요.

 

 

요런 도트무늬 너무 이쁘시고

 

 

특히 케즈 챔피온 화이트는 '장윤주 운동화' '장윤주 신발' '장윤주 스니커즈'로도 상당히 유명합니다.

 

기본적인 기럭지와 옷발을 제외하고라도 참 예쁘게 매치되네요.

 유부녀인데도 이런 대학생룩이 잘 어울리는 손태영씨도 굿

 

 

갠적으로 유이의 이 룩이 제일 예뻐보입니다.

 

장윤주씨는 정말 이 기럭지 어쩔꺼야..

무러우면 지는거다아...;

 

 

 

 

 

치마에도 좋고, 핫팬츠,스키니진에도 더없이 잘 어울리는 케즈 챔피온 화이트

 

장윤주 운동화로 따라 신었다고해도 내가 신으면 내신발~~

저도 직구나 해외구매대행으로 하러 갑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