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보이백 미니 가격

샤넬 보이백 미니 가격

 

샤넬은 빈티지가 진리라고 생각했었는데 샤넬 보이백 미니를 보는 순간.. 뜨아.. 정말 요놈이 갖고 싶다 했다.

 

샤넬 램스킨만 가지고있는지라, 가방을 모시고 살았었는데, 이 보이백은 샤넬을 쿨하게 메고 다닐 수 있을 것만 같았다.

그리고 빈티지는 미디움이, 클래식은 미니가 예쁜것처럼 보이백도 미니가 가장 예쁘지 않나 싶다.

 

여러가지 색상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화이트색(베이지) 미니를 케주얼한 옷차림에 매치하는게 가장 예쁜 것 같다.

물론 이것을 사기까지는 큰맘을 먹어야하지만...

그냥 뭐 아무거나 구실만들어서 백화점으로 고고해야하지 않나 싶네.

 

 

내가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베이지

크로스로 했을때 가장 빛이난다.

 

 

요분은 바이올렛.

근데 이사진은 샤넬 보이백보다 머리결이 더 아름다운걸?

 

 

 

분홍이는 티파니에게 양보하겠어요.

닉쿤이 아마 선물로 줬을꺼야..

 

 

 

당연히..블랙에대한 선호도가 높은데

클래식이나 빈티지가 블랙이 있다면 보이백은 다른 컬러로 가는게 더 좋지않나 싶다.

 

 

 

찢어진 핫팬츠에도 잘 어울린다는 함정

이 어마무시한 보이백의 마력

 

 

 

 

난 꼭..꼭

샤넬 보이백 미니를 살 것이다아...

 

크로스로 청바지에나 치마에다 다 어울리도록....

남표온~~~ 카드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