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자잔~~~~

드!디!어! 2014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전 빨간색 작은 사이즈로 받았어요.

으메..이뻐

다이어리랑 미니 수첩이 같이 들어있네요.

요요요요.. 스타벅스 센스는 정말 최고죠.

 포장도 잘 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냥 구입하려면 22000원 인 것 같아요.

전 쿠폰을 하나하나 모아서 받았답니다.

스티커는 빨간색 3개 + 흰색 14가 차감됩니다.

 

 

전 3년째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쓰고있는데요.

요게 정말 사이즈도 좋고, 쓰기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요건 매달 페이지 이고요.

그다음은 바로 무지 페이지

그담은 두번째 무지 페이지...로 끝 입니다.

구성은 단촐하나,

저는 날짜에 맞게 서머리하기보다는 이것저것 적어놓는 스타일이라서

이렇게 변한게 더 좋네요.

그리고 두둥...

스타벅스의 백미는 뒤에 붙어있는 쿠폰이죠^^

1> 오전 11시 이전에 샌드위치 구매시 음료 1잔 무료

2> VIA 또는 커피콩 250g 구매시 오늘의 커피 톨사이즈 1잔 무료

3> 비오는날 음료 1+1

이렇게 있어요.

 

아.. 예전엔 그냥 1+1, 비오는날 1+1 뭐 이렇게 있는게 좋았는데

요게요게 머리를 썼네요.

스타벅스 샌드위치는 맛이 재앙인데 ㅋㅋㅋㅋ

 

 

쿠폰은 뭐 메리트가 좀 떨어졌지만

다이어리 퀄리티는 전보다 더 좋아졌으니

전 대 만족입니다~

 

얼른얼른 쿠폰 쾅쾅 찍으셔서 다이어리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