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사이에서는 올림픽 메달은 '하늘이 내리는' 것이라고들 얘기한다고 합니다.

4년동안 흘려야하는 엄청난 양의 땀과 노력. 그리고 운까지 모든게 맞아야 하기 때문이죠.

 

이 하늘이 내린다는 메달.. 그중에서 금메달을 올림픽 2회 연속 차지한 이상화 선수!!!

우리나라 국민들을 감동의 도가니로, 흥분의 상태로, 열광의 밤으로 만들어준 이상화 선수..!!!!!

 

이상화 선수의 몸값은 이제 어떻게 되는걸까 한번 생각해 봤습니다.

 

 

 

광고 업계에 따르면 기아자동차와 KB금융지주의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이상화 선수는 현재 1년 전속 기준으로 2억~3억 수준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이번에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 부분에서 올림픽 신기록이자 2연패를 차지한 이상화 선수는

몸값이 5억원 순으로 상승할 전망이라고 합니다.

 

거의 2배가 오르는 셈인거죠.

 

 

지금까지 이룬 성공과 인지도, 그리고 스타성을 생각하면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이상화 선수가 가진 잠재력은 다음번 평창올림픽까지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몸값은 더 올라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마 자국에서 개최하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게된다면 어마어마한 스타성을 입증하게 되는 셈이겠네요.

 

 

현재 스포츠선수중 최고의 몸값은 단연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 인데요.

 

김연아 선수는 아쉽게도 이번 올림픽이 마지막 올림픽 무대이기때문에, 혹자들은 다음번 올림픽 출전을 해 3연패를 바라 볼 수 있는 이상화 선수가 김연아 선수 이상의 시장가치가 있다고 보기도 한다고 합니다.

 

김연아선수는 현재 10억정도의 CF 모델료를 받는다고 하는데..  그 이상이라면 참 대단합니다.

 

 

 

이상화 선수의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건강미' 입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는 물론 금융,자동차,제약,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어울릴 수 있는 모델인 만큼 앞으로 링크장이 아닌 CF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게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저번 패션화보 '에스콰이어'에서처럼 파격적인 모습또한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