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오중 연상 아내 와이프 엄윤경

권오중 연상 아내 와이프 엄윤경

 

권오중씨의 미모의 연상 아내 엄윤경씨!!

권오중씨는 가정적인 남자 답게 토크쇼같은 곳에 나와 아내 이야기와, 가족이야기를 많이 하는편인데요.

 

특히 6살 위의 연상의아내와의 연애도중 경찰서에 끌려갔었다는 일화도 유명하지요.

원조교제로 오인을 받았다고하는데

그때 권오중씨의 나이 24, 와이프는 30살이었다고 합니다.

 

F컵의 글래머러스하고 성숙한 외모의 아내때문에 생긴 오해가 아닌가 싶네요.

 

 

권오중씨도 이목구비가 시원시원하기로 유명하고, 참 이국적인데

연예인보다 더 이국적인 외모의 권오중씨 와이프 엄윤경씨

 

 

 

뭔가 엣지있고,느낌있고,분위기있는 녀성인듯

 100% 자연산 한국인이라고 ㅋㅋㅋ

 

 

 

이른나이에 결혼해서 빨리 아이가 생기고,자리를 잡은 권오중씨

 

항상 토크쇼 나와서 털털하고 솔직한 입담으로 즐겁게해줘서 너무 좋습니다.

 

권오중 연상 아내 엄윤경씨도 언제한번 동반출연했으면 좋겠네요.

앞으로 '나는 남자다'도 열심히 볼께요!